포장 디자인 때문에 뭔가를 사본적이 있나요? 저는 있습니다. ㅋㅋㅋ
때론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포장의 외관만으로 사람들의 호기심과 구매욕울 자극하기 충분 한 듯 합니다.

 

저는 어릴적 향수를 좋아 했는데 단순히 겐조의 병두껑에 코끼리문양과 빗살 무늬의 병모양이 아름다워
샀던향수가 있었습니다. 끝내 뿌려보지도 못하고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1. 도난 방지 점심팩
공동 생활중, 공동 냉장고 써본사람만 알 겁니다.
내 음식에 누가 손댔을때 그 열받음이란.. 그래서 저는 일부러 상한 음식을 넣어 놓고 복수 하기도 했었죠 ㅋㅋㅋ
기숙사, 회사, 고시원생 강추 합니다. ㅋㅋ

 

 

2. 껍질버리는 공간을 따로가진 가진 땅콩 포장지

견과류를 먹을때 껍질 버리는 곳이 없어서 못먹거나 알맹이와 껍질이 뒤섞여 짜증나는 경험 있으시죠??

 

 

3. 이어폰 판매 포장디자인

음악을 듣는 도구의 판매를 음악을 표기하는 기호의 일부로 만들었네요 굿굿

 

4. 위장 디자인 식료품점 포장지

지금 당신이 사는 것이 당신의 몸속으로 들어 갈겁니다~

 

 

5. 드럼세탁기 모양의 세제통

누가봐도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인줄 알겠습니다~

 

 

6. 아이스크림 모양의 비누

우유향이 날 것만 같은 하드? 모양의 비누입니다. 귀엽네요. 아이들도 좋아 할 것 같아요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 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