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이사회로 새벽부터 운전에 지치기도 했고 누군가의 의전을 한다는 것은 힘든일이다~

달래네에서 죽음의 복통을 겪었고 ㅋㅋㅋ

이런고생?을하고나면 맛있는걸 먹어야한다는 합리화로 정통 스시집도 좋지만 골라먹는 재미가있는 회전초밥집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나로써 일행의 바램에 따라 강남역 사거리에 "갓덴스시"에 갔다.

갓덴스시는 일본에 본점을 두고있는 회전초밥집으로 요리사가 일본사람도 있고 점원들의 한본어(?)가 재밌다 ㅋㅋㅋ

 

전에 롯데몰점에 가본적이 있지만 역시나 붐빈다 붐붐붐

딱한가지 여기는 "회전초밥이 없는 회전초밥집"

한시 반쯤에 갔는데 먹는량을 쫒아가지 못해서 레일에는 초밥이 없다 ㅋㅋㅋ

그래도 주문한 초밥이 나오는게 그렇게 늦지 않아서 오히려 갓만든 초밥을 먹는다는 점에서 좋은 점도 있었음~

 

 

메뉴는 1,500원에서 6,200원까지 다양하다~

갓덴스시의 장점은 인기 종류를 3개를 모아서 만든 3종세트 메뉴가 많아서 2PCS를 먹긴 싫고 맛은 다보고 싶을때 유용하다 ㅋ

난 치즈3종, 와규3종, 참기름3종, 연어3종, 매니아 3종 헙헙헙

튀김류는 가성비 별로...비추...;;;;

 

 

그리고 그냥 정신없이 먹음.

한접시씩 주문한것도 많은데 친절하게 만들어 주셨음.

이렇게 한판씩 나오는것도 좋았으~

튀김류 가성비 비추인 이유가 아래 사진에 새우3마리가 7,900원... 갠적으론 통닭반마리가 ㅋㅋㅋ

엑스라지 계란말이 ㅋㅋ 달다 달어 진짜 말그대로 달아 ㅋㅋ

와!!! 진짜 맛있다!! 까진 아니라도 한번씩 가기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갓덴스시 괜찮은것 같습니다~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 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