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거리는 맞지만 왠지 그 재료가 미간을 살짝 찌푸리게 할 수 있는 "루왁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바로 옆 "연우정"에서 식사하고 못다한 이야기를 하러 어딜 갈까 하다가 들렀습니다.

1번국도 천안여자고등학교 옆에 있는 건물인데, 예~~전에는 그건물이 싱크대, 욕조 백화점 같은 건물이었습니다.

 

겉모습이 커피판매점이라고 하기엔 왠지 너무나 거대합니다. ㅋ

 

지나가면서 항상 나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언젠가 한번가봐야 했던곳입니다~

 


 

 

 

겉모습이 금색으로 블링블링합니다~

 

 

안에 인테리어가 범상치 않습니다~

샹들리에~ 수입가구~

리클라이너소파가 방마다 있습니다.
리클라이너 소파 구매가격만 해도 보통이 넘겠습니다.

리클라이너쇼파들중에 1인용리클라이너 하나 업어오고 싶었어요 ㅋㅋ
패브릭소파도 수입가구처럼 고급집니다~

벽지라던지 벽에 그림이라던지 조명등이 제법 럭셔리합니다.

 

아래는 메뉴표입니다. 굉장히 심플합니다.

라떼, 헤이즐럿 등등 기타 커피는 없습니다. 오로지 루왁~!!그리고 생쥬스~~

 

 

커피선물세트는 있었는데 못찍어왔네요;;;(사실 사먹을 자신없었어요;;)

커피선물세트도 드립백, 기타 딴거 없습니다.

루왁커피빈, 더치원액 끝!

 

 

캬~~찻잔 럭셔리 한거 보세요~~클림트 키아~~

 

그리고 사향 고향이 또옹~~~오오오옹

그냥보면 땅콩엿 같아욤 츄릅츄룹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은밀하게 수다떨고 싶을때 한번쯤 괜찮을듯해요~ 뭔가 분위기가 프라이빗 했거든요 쿄쿄쿄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