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이 햇살~아~~으아흐~~

좀 있으면 겨울이 후딱와서 이날씨도 조만간 흙흙흙

내리쬐는 햇볕이 좀 부담스럽긴한데 얼마 남지않은 야외활동이라 생각하고

비타민 D?를 생성하기위해 광합성을 많이 합시다~!!

계속계속 해가 짧아 지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수제버거, 수제 맥주 전문점 야외에서

낮맥을 즐기러 왔습니다.

여긴 제가 외근 끝내고 늦은 저녁을 먹을 때 자주갑니다.

수제버거 단품시키고 맥주한병 먹으면 딱! 저스트 입니다. 촵촵촵

 

모든 소스와 패티를 직접 만들고

닭은 염지닭을 쓰지않고 많은 재료를 직접 다 준비하십니다.

수제가 다 맛있는건 아니지만 여긴 맛있습니다. 크크크

 

아! 그리고 일요일 휴무였는데

얼마전부터 연중 무휴이니 더 자주가야죱 ㅋ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습니다.

저기 놈팽이긋은 사람이 한명 있네요 ㅋㅋㅋㅋ

이건 메뉴표~솔직히 햄버거가 9천원??? 근데 돈 안아깝다능요 ㅋㅋㅋ

제 갠적으로는 수제버거 오리지날과 느끼한 크림, 치즈 좋아하시면

어니언크림치즈버거(생각보다 느끼하진 않은것 같아요 저는요..ㅋㅋ)

 

더빌리지 치킨 매운맛 추천요(달짝지근 맵싹) 아~~촵촵

 

그리고 수제 맥주는 프린세스 바이젠, 226 골든에일 추천합니다.

향이 진하고 깊습니다. 시원하고 탄산도 충분합니다. 쓰원쓰원

 

다른건 거의 안먹어봐서 잘모르겠구욥 ㅋ

 

 

 

 

 

먼저 맥주 한잔씩 합니다.

샐러드와 이것저것.

그리고 미니 프레첼과 베이커리류는 셀프로 공짜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밥을 먹은지 알마 안되어 수제버거 세트 하나에 맥주나눠 마셨습니다.

 

맥주 맛있습니다..오와~~~ 수제버거도 오와~~

 

 

 

육즙 졸졸졸

이런 햄버거는 먹을때 좀 지저분(?)해 보일수 있지만

눈치보지 마세요~!

원래 그런거애요~

 

베이컨, 신선한 야채, 토마토, 육즙에 구워 졸인 양파, 달걀, 두꺼운패티, 치즈 ,,오오오오오오

 

 

 

사진을 보니 또 배가 고파옵니다.

여기 나름 단골이지만 낮에 밖에서 먹으니 또 색다른 맛이네요

얼마전까진 일요일 휴무였거든여~이젠 연중 무휴이니 주말에 자주 들러야겠습니다.

 

여기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맛도있고 제 나름 애정하는 곳입니다.

오래도록 남아있어쥬세요~키키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