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괴로운 계절이 왔습니다~ 저는 부비동염, 흔히 알고 있는 축농증이 있는데요

3개월 이상 이어지는 만성은 아니구요~ 겨울철 감기에 걸리면 종종 급성으로 옵니다~

 

코가 답답하고 코풀면 코가 잘나오지도 않는데 진득한 누런코가 나오고ㅜㅜ

코풀면 풀 수록 아프고 얼굴이 저리고, 머리는 대두가 된것 마냥 엄청 무겁고 ㅠㅠ

나오지도 않는 코를 푼다고 코는 다 헐어버리고 ㅍㅍ 

 

고등학교때 부터인가? 증상이 있었는데 그땐 왼쪽 눈뿌리, 눈언저리가 미친듯이 아파서

책을 좀오래 봤더니? 난시에 의한 편두통인줄로만 알았습니다~

 

그리고 겨울 기수로 군대를 들어갔는데 동일한 증상으로 고생후 급성 부비동염이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그때부터 오랜 고생 끝에 나만의 예방법 치료법을 찾았습니다.

 

먼저 부비동염이 뭔지, 증상이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부비동"은 비강점막이 팽창해져 동굴모양으로 만들어지는데 사춘기에 거의 완성됩니다.

여덟개의 부비동은 각자의 배출구를 통해 콧속과 교통을 이룹니다.

 

부비동점막은 콧점막과 이어져 코염증이 부비동내로 퍼집니다. 이게 바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부비동염, 즉 축농증입니다.

축농증의 가장큰 원인은 "감기 .

점막이 부어 코가 막히고 점막이 부어 코가 막히고 배출구멍이 좁아지고 부비동의 배설과 환기가 이루어지지 않아

고름과 같은 분비물이 차게됩니다.

 

증상은 이마쪽 부비동에 염증물질이 차게 되면 편두통 안구통을 동반하고 광대쪽에 차게 되면 안면 통증, 치통을 유발합니다. 

 

코가 막히고 귀가 멍멍하니 집중력 손실은 물론 컨디션 난조는 기본적으로 수반하는 통증입니다.

 

 

 

 

 

크~~그 어릴적 원인을 알고 치료 했다면 수능 10점은 더올랐을텐데 ㅠㅠ ㅋㅋ

분명 겨울철 급성 부비동염에 시달리는 분들은 정말 큰고민과 고통일겁니다..암요..

 

각설하고 저는 코세정제 강력 추천합니다.

제품 제공은 처음엔 어머니가 사주셨고 지금은 제가 사서 씁니다;;;ㅋㅋ

이상민씨가 비염치료 및 예방목적으로 쓰는게 티비에 나왔는데요.

부비동염 예방 및 치료에도 참 좋습니다.

 

 

 

 

전에는 식염수 사용했는데요.

식염수는 아시다시피 한번 개방하면 오염되는것이기 때문에 대용량을 사놓고 장기간 쓰기에 부적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소금으로 쓴다?

글쎄요... 염도 조절 못하면 오히려 코점막 자극 및 기침유발, 그에 따른 고막 자극이 수반됩니다.

 

전문 코세정제 + 코세정용기 추천합니다.

 

처음에 쓸땐 좀 어색한데 쓰다보면 간편하고 여행시 소지하기도 편합니다.

콧속을 깨끗하게 해서 부비동을 연결하는 통로를 뚫어주고 코점막이 붓는걸 진정시키고 예방해서

부비동에 불순물, 염증이 쌓이는걸 예방, 치료합니다.

 

저와 같은 증세로 고생하시는 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물론 만성 부비동염, 비염 및 코감기에도 효과 만점입니다~

 

다음에 블로그 잘되면 요 제품은 꼭 지원받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빨간글ㅋㅋ)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