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부터인가 팔라스 p3d 후드를 우연히 하나 샀다가 호롤로롤~ 하고 빠졌어요.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과 한국에 정식판매 하지 않지만 그나름의 희소성과 매니악함,

그리고 "힙"한 느낌에 직구,배대지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매번 계절마다 몇개씩은 사는것 같아요~

 

요즘 제법 많은수의 아이템이 아직까지 남아서 팔리지 않는걸 보면 안타깝지만

다양한 디자인적 시도도 필요한것이겠죱~제가 뭘 알겠습니까?ㅋㅋ

 

저는 베이직 긴팔 두개. 다른긴팔 하나, 양말등등 몇점 샀습니다.

 아쉽게도 사고 싶었던 반팔 몇개는 실패했습죠~

 

이번 겨울드랍은 10월 5일 부터시작입니다.

영국은 한국기준 오후 7시

미국은 한국기준 자정 12시

 

아래는 팔라스 공홈 web shop입니다.

https://shop.palaceskateboards.com/

 

 

발매가와 환율을 보니 미국이 약간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일본은 비싸서 패스으으~

꼭 사고 싶은게 있으면 영국에 시도하고 실패하면 미국에 도전하세욥

 

 

이번 겨울드랍을 맞이 하기전

2018 Autumn Drop List와 제 생각 기준 HOT했던 아이템들을 한번 보시죱~

 

 

 

 

 

 

 

 

아래 아이템들은 제법 빨리 소진 되었죠~~특히 잉어남방, DJ티~~

아깝게도 저는 흙흙흙 ㅠㅠㅠ

 

 

 

 

 

 

아래는 2018 WINTER DROP LOOKBOOK 중 제가 관심이 가는 아이템들인데요

 

슈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누나가 올해 겨울은 형광이라고 그랬어요~

저도 올해 겨울은 형광비니 한번 도전~!!ㅋㅋㅋ

 

 

아래 패딩은 관심 없는데 모자가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번 Autumn에서 보여준 원형에 "P" 문양을 6 pannel cap에 붙어있는 것 같아요~

심플한걸 좋아하는 나로서는 관심이 갑니다~

그리고 아래 색상은 아니지만

다른 색상의 얇은 바람막이와 카모플라쥬 자켓~~

 

환율, 관세 잘 생각하시고 다들 원하시는 아이템 죄다 쓸어 담으세요~

(그러면 통장 잔고가 죄다 쓸려나갈거애요ㅋㅋㅋ)

 

리셀러들에게 지지 맙시다!ㅋㅋ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