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양말!

누가 그랬던가요 양말은 패션의 끝이라고 호호호

근데 양말의 가격은 천차만별으~~길에파는 천원짜리 양말부터

한켤래 15만원을 호가하는 베트멍 양말까지ㄷㄷㄷ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신발매니아로써 최근 양말의 중요성을 느끼는데요.

그리고 전에 언급한것 처럼 제가 애정하는 우리 슈슈스 "한혜연" 누나 말대루

형광이 올해 겨울의 트렌드인것인것인데인데인데

저는 형광 신발은 몇켤래 있는데 그에 어울리는 양말이 없었어요~

 

그중 신경 쓰이던 신발은

리액트 87 데져트(형광), 아시아 97베이퍼맥스형광, 맥스95형광 드드등

 

나이키, 리복, 팔라스, 등등 브랜드 양말 찾다가 가격도 그렇고 디자인이

별로라 포기하고 있다가 오늘 H&M 가서 띠용!!!!!!!!!!!!!!!!

 

가격도 디자인도 종류도 진짜 다양!!

양말 찾으시는분 H&M 강추합니다.

 

패션양말 섹션을 보세요~오오옼ㅋㅋㅋ

 

 

 

 

 

 

 

요건 일반 무채색 양말과 속옷들~~

 

 

가격도 착합니다.

양말은 가격이 다다른데 3켤래사면 그중 재일 싼 양말의 가격을 "0원" 처리합니다~

쇼핑에 참고하세요~그래서 3개를 2개 가격에!

 

 

이런 깨알같은 디자인 보세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일하는 친구들 콜라, 햄버거, 프렌치프라이 양말신으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제가 샀던 양말입니다.

 

형광 2개에 패턴양말1개

형광 2개는 리액트, 맥스97,95 형광에 신을거구요~

패턴양말은 아웃도어 패션에 신을거애욤~ㅋㅋ

 

 

먼저 리액트 87 데져트 형광~!

4천원짜리 양말에 매치 만족합니다.

리액트류는 재질이 투명이라 양말이 진짜 중요한데 만족합니다.

패.알.못 제기준 만족, 잘어울려요~~

 

맥스 97 베이퍼 맥스형광에는 스타워즈 형광 양말

키키 이것도 제기준 만족~!

 

디자인, 가격 다잡은 H&M양말 추천드려요~

3켤래를 2켤래 가격에 사니 가성비 갑입니다.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