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가 부슬부슬내리는 늦가을 금요일입니다.낙엽이 떨어지는 비가 오는날은 왠지~왜엔지~~트렌치코트를 입어보곤 하는데요

저는 사실 바버가 몇벌있어서 뷰포트를 이 시기에 잘 입습니다.암튼 이런 영국 갬성,이런 영국갬성에 잘어울리는 안경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뿐만아니라 요즘 스트릿 브랜드에도 자연스럽게 잘 매치됩니다.

 

 

바로 일명 킹스맨 안경. 커틀러 앤그로스 0822/2입니다.

기본 0822사이즈보다 큰 0822/2입니다.

기존 디자인 0822이 작아서 아쉬웠던분, 좀더 오버사이즈로 멋스럽게 착용하실분에게 추천합니다.

상세 사이즈와 저렴한 구매 방법도 알려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리뷰가 약간 뒷북일 수 있는데 충분히 보실만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왜요? 이쁘거든요~

남자,여자 안가리고 다 이쁩니다~

그리고 글 마지막엔 나름싸게 구입하는 방법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가죽소재로 된 케이스입니다.

딱 열면 다른 안경집보단 좀 고급스럽지만 구성은 같습니다.

안경테, 안경닦이 끝~그리고 안경집 안쪽에 금박으로 "Cutler and Gross" 딱!

 

 

 

 

 

안경 전면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냥 뿔테느낌이 아니라 질감은 부드럽고 디자인은 일반적인 사각 뿔테의 디자인은아닙니다.

콧대부분이 일자라서 일자눈썹이냐 하시는 분도 있으시던데 이런게 패션이죠~

 

 

 

요것은 안경 측면부 입니다.

심플하게 전면, 측면에 점두개가 딱딱 박혀있습니다.

 

 

 

안쪽 왼쪽에는 품번과 made in italy 가 금박으로

오른쪽은 Cutler and Gross가 동일하게 음각으로 금박 장식 되어있습니다.

 

 

 

 

 

안경다리 경첩은 2+3경첩으로 뻑뻑하고 짱짱합니다~~

 

 

 

상세 사이즈 입니다.

2018년에 검정받은 버니어 캘리퍼스로 잰겁니다. 키키키키키

단위는 cm입니다. 회사에서 몰래 그리니까 그림이 좀 그렇네요 ㅋㅋ

 

 

안경다리 길이는 구부려서 조정하기 나름이니 에얼리언 두상이 아니라면 오케이니 실측제외! 

 

 

 

자~~이제 구매입니다.

먼저 우리나라 녹색창 쇼핑기준 업체 가격입니다~

최소 50~60만원입니다.. 가격 후덜덜입니다..ㅈㄱㄹ

솔직히 저가격이면 다른 기본뿔테가 10개인데 ㅠㅠ

그런데도 갖고 싶은게 사람 맘이죠~

 

중고나라 기준 약 40만원대 형성되어있구열~

 

 

하나 꼭 갖고 싶었던 저는 그래서 영국 직구를 선택했습니다.

블로그 올릴 당시로 보니 220파운드, 32만원정도이네요~

제가 살때 188파운드에 추가할인받아 25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세금이것저것 한 30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이게 어딥니까? 사실 써보고 맘에 안들면 새중고로 팔아도 된다고 생각했거든요 ㅋㅋ

 

https://www.fashioneyewear.co.uk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하고 계속 기웃거리고 장바구니 넣었다 뺐다하면 메일로 할인코드 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그리고 구글에 떠다니는 할인코드도 시도해보시구요~ 

다들 즐겁고 똑똑한 쇼핑하시자구요~~

 

 

읽어 주셔서 "땡큐"

공감해주시면 더 "땡큐"

  

  

 

 

 

 

 

+ Recent posts